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언박싱

제이온 (Jayon) 2020. 11. 28.

안녕하세요? 코딩중독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종합 수익이 10달러정도 도달하였을 때 아래와 같이 주소를 인증하라는 문구가 뜬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10월 6일 경에 핀번호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11월 14일까지도 우편이 오지 않자, 다시 핀번호를 다시 보내달라고 하였죠.

 

그러고 2주 뒤인 오늘 드디어 우편이 도착하였습니다!!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저는 뭔가 더 포장지가 있지 않을까싶었는데, 딱 이러한 종이가 우편함에 꽂혀 있었어요.

 

 

 

 

뒷면은 제 개인정보가 있어서 가렸고, 대충 보니까 말레이시아에서 우편을 보냈다는 것 같네요.

 

모서리 부분을 각각 제거해 주고 열어 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모자이크한 부분에 6자리 핀번호가 있었고, 왼쪽에는 인증 방법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증을 하러 가 보겠습니다.

 

 

 

 

드디어 여기에서 [확인]을 누를 날이 오는군요.

 

 

 

 

우편에 나와 있는 대로 6자리를 잘 입력하고 제출하였습니다. 괜히 3번까지만 시도가 가능하다고하니까 오타가 났는지 안났는지 여러 번 확인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로써 길고 길었던 주소 인증이 끝났네요. 그리고 이 인증 우편은 바로 분리 수거함에 넣어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