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더라도 꾸준하게

안녕하세요? 제이온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약 9개월 간 사용한 닉네임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매일 열심히 코딩하자는 차원에서 조금 과격한 표현으로 '코딩중독'으로 정했고, 블로그 이름도 '느리더라도 꾸준하게'로 성실함을 제 스스로 강조하였습니다. 닉네임 덕분인지 나름 6월부터는 정말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공부도 열심히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도 따르면서 우아한테크코스 3기 백엔드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테코 합격한 것이 블로그 닉네임 바꾼 것이랑 무슨 연관이 있겠냐고 물어보실 수 있는데, 이제는 제 블로그가 다른 크루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장이 되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코딩중독이라는 닉네임보다는 아예 제이온이라는 닉네임으로 바꾸는 편이 낫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되게 듣기 어색한 이 제이온이라는 이름도 시간이 지나니까 나름 애착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이 닉네임을 쭉 사용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름은 앞으로도 계속 꾸준하게 공부하자는 차원에서 그대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아! 마지막으로 제 닉네임이 왜 '제이온'이 아니고, '제이온 (J.ON)'이냐고 물어보실 수 있는데.. '제이온'이 이미 사용중인 이름이어서 그렇습니다.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옆에 영어 붙여 놓으니까 그제서야 통과가 되었습니다.

donaricano-btn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