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야구

[2020] 기아타이거즈 랜선 팬 사인회 (김민식 & 홍상삼) 후기

제이온 (Jayon) 2020. 10. 28.

안녕하세요? 코딩중독입니다.

 

오늘 ZOOM으로 기아타이거즈 랜선 팬 사인회를 진행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예고한 대로 오후 4시 30분부터 ZOOM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정보가 문자로 왔습니다.

 

 

 

 

저는 넉넉하게 20분 일찍 ZOOM에 참여하여 대기하고 있었고, 오후 4시 24분쯤에 방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오자마자 기아타이거즈 김영호 MC님이 계셨고, 어색한 분위기를 즐겁게 잘 풀어주셨습니다.

 

약 10분 후에 기대하던 홍상삼, 김민식 선수가 오셨고, 비록 화면 상이지만 이렇게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문제가 생길까봐 우측 참가자 명단은 모자이크하였고, 선수들의 얼굴도 적당히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가렸습니다.

 

김민식 선수는 들은 대로 머리 숱이 정말 많았고 ㅋㅋㅋㅋ 상당히 잘생기셨습니다.

 

홍상삼 선수는 89즈 선수 투표에서 외모 1등을 하였는데 ㅎㅎ 귀여우셨습니다.

 

 

저는 이런 랜선 팬 사인회가 처음이다보니 많이 떨었고, 하고 싶은 말을 많이 하지 못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두세 문장정도로 간단히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생애 처음으로 싸인볼을 제 눈 앞에서 적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이번 시즌 코로나때문에 야구장을 한 번도 가지 못했는데, 내년에는 코로나가 끝나고 야구장에 가서 꼭 선수들을 실제로 보면서 응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싸인볼 개봉기에 대한 내용을 적으려고 합니다 ㅎㅎ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