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JSCODE

[JSCODE] IT 연합 동아리 및 부트캠프 자기소개서 서비스 후기

제이온 (Jayon) 2022. 4. 11.

안녕하세요? 제이온입니다.

 

개요

최근 IT 업계의 열기가 뜨거워졌고, 그에 따라 IT 연합 동아리나 각종 부트 캠프를 가려는 사람들도 매우 많아졌습니다. 자연스럽게 IT 연합 동아리 및 부트 캠프의 경쟁률이 너무 높아져서 들어가기 꽤나 어려워졌습니다. 한정된 인원에 비해 지원자 수가 많다 보니, 동아리나 부트 캠프 입장에서는 지원자의 자기소개서, 면접 등을 꼼꼼하게 평가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자기소개서를 거의 써 본 적 없는 지원자는 면접 기회조차 얻지 못하고 서류에서 탈락되는 일이 비일비재하고 있습니다.

 

좋은 스펙은 쌓고 싶은데, 서류에서 계속된 탈락이 있으신 분은 이번에 우아한테크코스 3기 수료생인 제리가 진행하고 있는 JSCODE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신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슷한 자기소개서 서비스를 경험한 저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 보세요~

 

실제 경험

이번에 취업을 준비하면서 몇몇 스타트업의 자기소개서를 써야 할 일이 있었습니다. 이전에도 취업을 준비한 적이 있었지만 자기소개서를 쓴 적은 없었고, 사실상 취업용 자기소개서는 처음이었습니다. 과거 우아한테크코스 3기 지원할 때 작성했던 자기소개서를 참고하여 글을 작성해 보았지만, 생각보다 제 경험을 잘 어필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우아한테크코스 3기 수료생 제리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제리는 저에게 탑티어 기업의 실제 합격 자기소개서 자료를 제공해 주고, 여러 번 첨삭을 해 주었습니다. 그 결과 효과적으로 어필할 경험과 성과를 잘 추려내어 글을 작성할 수 있었고, 서류 합격률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에 더해, 제리는 이번에 IT 연합 동아리 및 부트 캠프를 전문으로하는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격생들의 실제 서류 및 제리의 비대면 첨삭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첫번째 댓글의 링크를 접속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종 후기 > JSCO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JSCODE] 멘토링 실제 경험 후기  (4) 2023.01.14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