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게임

[그랑사가] 기사단명 (닉네임) 선점 성공!

제이온 (Jayon) 2021. 1. 8.

안녕하세요? 코딩중독입니다.

 

최근에 할 게임이 하도 없어서 한두달 전쯤에 장삐쭈님이 광고하시는 그랑사가 영상을 보고 사전 예약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오픈일도 모른 상태로 살아왔는데 며칠 전에 네이버를 돌아다니다가 기사단명을 미리 선점할 수 있으니 정해진 기간 안에 닉네임을 설정하라는 이벤트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날짜를 확인해 보니 2021년 1월 7일 12시 정각이었고, 그래도 오랜만에 열정 갖고 하려는 게임인데 레어닉이라도 먹어보자고해서 시간 맞춰서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였습니다.

 

사실 레어닉이라고 해도 무슨 닉네임으로 짓는 것이 좋을까 고민을 좀 했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좋아하던 그랜드체이스에 나오는 캐릭터 이름을 하려고 했으나, 좀 더 희귀한 닉넴을 찾다보니 역시.. 최근 핫한 BTS가 갑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BTS의 멤버 이름을 할지 아니면 BTS를 한글이름으로 할지도 고민을 하였는데, 대문자로 딱 3글자 넣는 것이 베스트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그외 연예인 이름 몇몇 생각하고, 싹다 실패하면 그체 캐릭터명으로 지으려고 리스트를 만들어뒀습니다.

 

 

정각이 되자마자 기사단명 선점 버튼을 누르려고 하였는데, 아직 버튼이 활성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여기서 기사단명 선점 버튼이 자물쇠로 걸린 표시가 뜨면서 클릭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새로고침을 한 6번 정도 하다 보니 뒤늦게 기능이 활성화되었고, 제가 생각한 닉네임을 얼른 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창이 한번 더 떴고, 저는 과거에 사전등록을 한 적이 있으므로 바로 [기사단명 선점하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로 이 사람이 사전등록이 된건지 검증하는 절차까지 마치고 나서야 선점하려는 기사단명을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빠르게 BTS를 입력하였고,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오.. 큰 기대 안했는데 닉네임만 봐도 깐지가 나는 군요 ㅎㅎ

 

 

그랑사가는 1월 26일 오픈이 되기 때문에 아직도 꽤 기다려야하지만, 제가 원하는 기사단명을 먹었다는 사실에 만족스럽습니다. 얼른 게임이 출시되어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