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후기/우아한테크코스

우아한 테크코스 3기 최종 합격 발표

제이온 (J.ON) 2020. 12. 30.

안녕하세요? 코딩중독입니다.

 

 

12월 19일 최종 온라인 테스트를 치르고, 드디어 오늘 오후 3시 최종 합격자 발표와 관련된 메일이 왔습니다!

 

저는 그저께부터 슬슬 떨리기 시작하다가 당일이 되자 시간만 계속 보고 오후 3시가 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이게 떨어지면 바로 입대행이기때문에 꼭 붙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사실은 스펙도 뭐도 없고 최종 온라인 테스트도 부족하다고 생각한 점이 많아서 과연 저 같은게 합격할 수 있을지 참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메일이 오후 3시에 메일이 왔는데도 바로 클릭을 하지 못했습니다.

 

심호흡을 여러 번하고 메일을 클릭하였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였습니다.

 

 

 

 

처음에 웬 커다란 사진이 로딩이 되길래 뭔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화면도 여기까지밖에 안 보였고, 로딩이 끝나자마자 이 사진만 따로 열어 보았습니다.

 

 

 

 

제가 붙었습니다~!! 정말 몇 번이고 다시 봤네요. 제가 붙을 줄이야..

 

그리고 합격자들을 위해서 이런 이미지를 준비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ㅎㅎ

 

다음 주 수요일에 자세한 안내사항을 메일로 보내준다고 하시니 이것과 관련해서 또 포스팅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참 기분이 좋고, 열심히 한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한 해를 나름 성공적으로 끝내는 것 같아서 뿌듯하고, 공부하려고 산 '클린 코드'와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를 읽고 스프링도 예습을 조금 해 두어야겠습니다 ㅎㅎ

추천 글